———-핵무기 수십배 능가하는 한국의 새로운 신병기—-

.
 
——-봉우권태훈옹과 학인과의 실제대화록 ———-
 
 
 
<원자탄수소탄.. 보담 다섯배 여섯배 좋은게 나와요.>
21:38
  지금 내가 먼저도 언제 한번얘기했습니다만, 지금 남쪽에서 작년 그러께입니다. 그러께, 두달 석달을 지금 천기성(天機星)이 빛이 났습니다, 우리 분야(分野:전통 천문에서 두성斗星분야)에서.천기성이 뭔지 아십니까? 몇십년 전에 원자탄이 나올적에 한달쯤 저.. 그거 나올 분야(지역)에서 비쳤습니다. 원자탄 수소탄 나올때 말이지.그것보담 다섯배 여섯배 좋은게 나와요. 그러니까 원자탄을 쓰지 못하게 하는 무슨 무기가 지금 나온다. 나와 있어요 지금요. 나와 있으면 그게중국에 있습니까? 이게 지금 어떤 사람의 책상에 들었는지 어디가 지금, 설계는 있고 내놓다 뺐길까뵈 겁이나서 지금 못내놓고 있지, 확실히 두개가있습니다. 두달 동안 아주 환하게 비추길 두달 동안을 비췄어요. 그러면 그것이 그냥 하늘에만 비췄냐? 우리나라 분야 남쪽 분야에 비췄습니다.그러나 남쪽에서 누가 가졌는지 이 설계도 시작하지.
  요것이 뭐냐? 남북통일 싸움않고 사람 안죽고 하는 비결이지. 나중에 지가 죽은 뒤래도.. 눈으로 보고 갔으면 좋겠어, 좀 오래 살아서. 죽기전이래도 터지거든, ‘야 그놈늙은이 거짓말 안했다.’고 알아주시오. 설계된건 확실합니다. 두달동안 확실히 천기성 자리가 이 간방(艮方:주역 방위상 동북방)에 여기와서비췄어요. 그 광선이 저렇게 비춰주면 ‘거 혹 북쪽에서 또 하지않나?’ 이 의심이 날텐데, 그게 아니고 남쪽으로 비쳐줘서 남쪽으로. 그 서울도아니여, 서울 남쪽으로 어디 있어요.
  내가 뭐하러 내밥 먹고 괜히여러분한테 거짓말하고 나중에 그놈 미친놈 소리 들으려고 그래요? 몇해 뒤에 보십시오, 나오나 안나오나 보십시오.
 
<(평화탄이터지면) 깜깜한 세계로.. 지하 땅에.. 지하실 5층 10층 다 깜깜해. 확실히 내가 봤어요. 다 깜깜해요. 깜깜하고 정신못차립니다.>
27:35
  그래서 어떻든지 앞에황백전환기 남북통일에 하란소리 안해요. 남북통일은우리들이 다 안해도, 이거 나온 것이(평화탄) 나오면 바로 돼요. 요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원자탄은 사람 죽이는거 아닙니까? 원자탄은 갖다 “텅~!”하고 터지면 그냥 뭉턱 그냥 없어지는건데, 이건 사람죽이는거 아니예요. 사람 안죽여요.한마디 해보지 뭐, 나중에 미친놈 소리는 안들을테니까.

  그것이그것이 뭣하는데는 ○○○ 깜깜한 세계로.. 깜깜한 세계로, 지하.. 지하 땅에.. 땅이 지하실 5층 10층 다 깜깜해. 확실히 내가 봤어요. 다 깜깜해요. 깜깜하고 정신못차립니다. 요렇게 쌀 미(米)자 ○○요게 쌀 미자가 무엇입니까? ‘희미할 미(迷)’자 아닙니까? 혼백(魂魄)이라고 하는게 요렇게 귀신(鬼) 그렸죠? 요렇게.그게(평화탄,흑막탄) 미혼(迷魂:혼백,정신을 혼미하게 만듬)입니다, 미혼. 근데 이놈들이 아무렇든지 그놈이 들어가면 사람 하나도 안죽고, 이거이러고 앉아서 무엇을 하는지 모르고, 자는거 모양으로 가만있어야 하니까, 사람 죽을 까닭이 하나도 없어요. 그거 지금 맨들어 가지고있어요, 있기를.
  내가 나라 일이니까 내가아무개가 했는가보다 하고 쫓아갈 까닭이 없지. 뭣하러 그런 얘기 합니까? 괜히 서뿔리 하다간 미국놈한테 붙잡혀가라고. 그러니까 그런 얘기할필요없이 ○○○ 있습니다. 서뿔리 알아가지고내가 미쳤다고 그런 소리를 여러분 앞에 이런 소리 하겠어요?
<남한의 두 사람 손에서 완성된 신과학무기>
43:35
  그래 지금 우리나라에서 우리가 여기서 이렇게 지금 공부들을 하지만, 그래도 몇이 누구에게 공부를 했는지 혼자 했는지 그건 몰라도, 몇이 이 호흡에 고단자가 몇이 있어요. 그래도 고단자가 단수가 조금 아주 꼭대기는 아니래도 중간 단계가 된 사람이 몇이 있어서, 그건 왜 그 소리를 하는고 하니, 아주 현물(現物: 물건이 나타남)은 되질 않았는데, 우리나라에 핵무기 원자탄이니 뭐니 하는 거 이게 이것보담, 그게 여기 한국에 떨어지더라도 이놈이 있는한 여기 와서 터지지 못한다는 그런 뭣이를, 핵무기한 사람이 아마 하나고 둘이고 있는것 같애.
  저는 이 천문을 아주 잘 보진 못해도 보긴 봅니다. 보았는데 천기성(天機星)에, 우리나라 분야에 남쪽에서 누가 했는지는 몰라도 둘이 했어요. 둘이 지금 한달 이상 두달이나 가깝게 광선이 비쳐서 이건, 백두산족인데, 젊은 놈 손에서 지금 둘이 탈수(脫手: 손을 놓다. 완성함)했다는 것이 환하게 비췄어요. 원자탄 나올때보다 한 10곱이나 광선이 더 나왔어요. 원자탄 나올때는 광선이 그만 못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바라기를 누가 했는지 모릅니다. 누가 했는지 모르는데 북쪽 사람은 아닙니다. 남쪽 사람은 확실합니다. 누가 해놓고 지금 아직 물건이 나오지 못했어요. 설계는 끝났어요.
  이것이 남북통일 할꺼, 이 지금 저 우리를 제일 근, 가까운데 먼데서 윽죄고 있는 미국하고 소련 여기 윽죄고 있는 그것을 벗어날 것이 거기서 먼저 나오지 않나 그래요.
 
46:09
  고 다음에 세계 제패 할 것(과학발명품)이 우리의 손으로 또 나올테지.
 
.
참고문헌–사이트`봉우사상연구소`에 들어가서 봉우선생님자료실의 기타자료를
클릭해보셔요..
 
.
———————————————————————————————
봉우권태훈옹은 1984년도 소설책`단`의 실제주인공이시며 일명 우학도인으로 그당시 널리 알려졌었죠
천문지리의학에 도통하셨으며 1991년 소련의 분열도 예언하셨죠..
미국은 사회문제 인구문제 기상이변 등등 자국의 문제해결에도 힘쓸겨를이 없다네요
2000년 이후로 미국에서 정말 많은 기상이변으로 큰 혼란을 겪었던게 사실이죠.
암튼 미국도 나중에는 분열된다네요
중국도 두동강 나구요…
 
북한과 미국이 지금 충돌중인데요…
아이러니하게도 나중에는 한국과 미국이 충돌한답니다.그때 신무기 개발자가 한국정부에 내놓고
이 신무기를 한번 사용되어진다고 하셨어요…이때 미국이 찌그러질지…..ㅋㅋ
그리고 남북통일 되기 직전이 가장 혼란스럽다네여..아마도 이때를 말하는것인지도 모르죠…
대낮에도 온갖 도깨비가 활보할정도로 엄청 혼란스럽다네요…
암튼 큰 고비를 잘 넘겨야 한다네요..그 고비를 넘겨야 남북이 뭉칠수잇다네요..
북한에도 새로운 세력이 나타난다네요..
.
 
 
—–믿거나 말거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