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개벽

 
 
 
 
이 책 <소설 개벽>은 오랜 세월 동안 자신들 영혼의 진정한 정체성을 알지 못한 채 영혼이 노예화되서 살아온 대부분의 시람들의 영혼을 깨우기 위해서 쓰여진 책입니다.
 


대한민국 시람들을 포함한 대다수의 인류가 지금까지도 오랜 세월 동안 자신들의 진짜 정체성이 영원불멸의 신(神)(=신성,불성,그리스도 의식,진아,참나,본래면목,본성,주인공,공,무,도,진리,하느님,하나님,한울님,한얼님,브라흐만, …)이라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고 있으며,이것을 이용해서 오랜 세월 동안 시람들을 노예화 시켜온 자들의 술수에 계속해서 속아 넘어가며 그들에게 조종당하고 착취당해가며 매트릭스 시스템의 노예로 살아왔습니다.
 
 
그들은 평생 동안에 단 한번도 자신들의 영혼의 참모습에 대한 올바른 이야기조차 들어보지도 못한 채  인생의 소중한 시간과 에너지들을 엉뚱한 곳에 갖다 바치며 낭비하다가 육신의 죽음을 맞이하게 되며 또 다른 환생 동안에도 이전의 생들과 마찬가지로 자기 자신들의 영혼의 진실에 대한 제대로 된 정확한 정보들을 전달받지도 못한 채 이 지구상에서 또 다시 수많은 생들을 낭비하며 노예화된 채로 살아야 합니다.
 


이 무슨 못된 세상이며 영혼의 시간 낭비입니까?
 
 
 
이 책 <소설 개벽>은 거짓과 술수가 지배하는 이런 미친 매트릭스 지구상에서 대한민국 시람들을 포함해서 가능한 많은 시람들의 영혼을 깨워서 이런 미친 세상을 조금이라도 바꿔 보고자 쓰여진 글입니다.
 
 
이 책은 토마스 모어 작 <유토피아>의 500년 만에 나온 진정한 개정판이며 미래 정치 소설의 형식을 빌어서 불평등하고 공정하지 않은 물질 시스템과 정치 시스템 등을 바꾸는 것 등에 대한 내용도 담겨져 있으나 먼저 수많은 시람들의 영혼의 의식이 개벽하지 않으면 물질 시스템이나 정치 시스템 등이 개벽하는 일은 절대로 있을 수 없을 것입니다.
 
 
 


<너는 영원불멸의 신(神)이며 네가 구원 받기 위해서 누구를 믿거나 어디를 다녀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너는 네게 주어진 삶 동안 네 안에서 너 자신의 참모습을 찾아야 한다.>는 진실의 가르침이 지구상에 퍼져 나가고 지구상 모든 곳에서 똑같이 가르쳐질 때 그때가 바로 지구상에 진짜 개벽이 시작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인류 영혼의 개벽이 없는 개벽은 진짜 개벽이 아닙니다.
 
 
이 책 <소설 개벽>이 대한민국 국민들과 인류의 영혼을 깨우고 지구상에 진짜 개벽을 일으키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책은 전자책(ebook)이며 현재 교보문고, 예스24, 영풍문고,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리디북스, 바로북, T스토어, 북큐브, LGU+이북, 메키아, 유페이퍼에 올려져 있습니다. 감시합니다.


 
 
 
대한민국 영성계의 신예 작가 VISION의 미래 정치 소설.
 
500년 만에 나온 토마스 모어 작 유토피아 의 진정한 개정판.
 
보이지 않는매트릭스의 노예가 된 인류의 영혼을 깨우는 책.
 
 
프롤로그
진실의 서
1장VISION 속으로
2장 새 지구의 교육 시스템
3장 새 지구의 경제 시스템
4장 새 지구의 에너지 시스템
5장 새 지구의정치 시스템
6장 새 지구의 형성 과정
7장 VISION을 넘어서
에필로그
판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