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개벽

 
 
 
 
이 책 <소설 개벽>은 오랜 세월 동안 자신들 영혼의 진정한 정체성을 알지 못한 채 영혼이 노예화되서 살아온 대부분의 사람들의 영혼을 깨우기 위해서 쓰여진 책입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을 포함한 대다수의 인류가 지금까지도 오랜 세월 동안 자신들의 진짜 정체성이 영원불멸의 신(神)(=신성,불성,그리스도 의식,진아,참나,본래면목,본성,주인공,공,무,도,진리,하느님,하나님,한울님,한얼님,브라흐만, …)이라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고 있으며,이것을 이용해서 오랜 세월 동안 사람들을 노예화 시켜온 자들의 술수에 계속해서 속아 넘어가며 자신들의 소중한 인생의 시간들을 엉뚱한 곳에 갖다 바치며 허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평생 동안에 단 한번도 자신들의 영혼의 참모습에 대한 올바른 이야기조차 들어보지도 못한 채  인생의 소중한 시간들을 엉뚱한 곳에 갖다 바치며 낭비하다가 육신의 죽음을 맞이하게 되며 또 다른 환생 동안에도 이전의 생들과 마찬가지로 자기 자신들의 영혼의 진실에 대한 제대로 된 정확한 정보들을 전달받지도 못한 채 이 지구상에서 또 다시 수많은 생들을 낭비하며 노예화된 채로 살아야 합니다.
 

이 무슨 못된 세상이며 영혼의 시간 낭비입니까?
 
 
 
이 책 <소설 개벽>은 거짓과 술수가 지배하는 이런 미친 매트릭스 지구상에서 대한민국 사람들을 포함해서 가능한 많은 사람들의 영혼을 깨워서 이런 미친 세상을 조금이라도 바꿔 보고자 쓰여진 글입니다.
 
 
이 책은 토마스 모어 작 <유토피아>의 500년 만에 나온 진정한 개정판이며 미래 정치 소설의 형식을 빌어서 부가적으로 불평등하고 공정하지 않은 물질 시스템과 정치 시스템 등을 바꾸는 것 등에 대한 내용도 담겨져 있으나 먼저 수많은 사람들의 영혼의 의식이 개벽하지 않으면 물질 시스템이나 정치 시스템 등이 개벽하는 일은 절대로 있을 수 없을 것입니다.
 
 
 

<너는 영원불멸의 신(神)이며 네가 구원 받기 위해서 누구를 믿거나 어디를 다녀야 할 필요가 없다.너는 네게 주어진 삶 동안 네 안에서 너 자신의 참모습을 찾아야 한다.>는 진실의 가르침이 지구상에 퍼져 나가고 지구상 모든 곳에서 똑같이 가르쳐질 때 그때가 바로 지구상에 진짜 개벽이 시작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인류 영혼의 개벽이 없는 개벽은 진짜 개벽이 아닙니다.
 
 
이 책 <소설 개벽>이 대한민국 국민들과 인류의 영혼을 깨우고 지구상에 진짜 개벽을 일으키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책은 전자책(ebook)이며 현재 교보문고, 예스24, 영풍문고,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리디북스, 바로북, T스토어, OeBook, 북큐브,유페이퍼,메키아,올레ebook 외에 여러 사이트들에 올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영성계의 신예 작가 VISION의 미래 정치 소설.
 
500년 만에 나온 토마스 모어 작 유토피아 의 진정한 개정판.
 
보이지 않는매트릭스의 노예가 된 인류의 영혼을 깨우는 책.
 
 
프롤로그
진실의 서
1장VISION 속으로
2장 새 지구의 교육 시스템
3장 새 지구의 경제 시스템
4장 새 지구의 에너지 시스템
5장 새 지구의정치 시스템
6장 새 지구의 형성 과정
7장 VISION을 넘어서
에필로그
판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