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트럼프 공격

트럼프에 대한 공격
The Assault on Trump

일본어 번역기사 출처 : http://eigokiji.cocolog-nifty.com/blog/2017/05/post-da24.html
영어 원문 출처 : http://www.paulcraigroberts.org/2017/05/18/the-assault-on-trump/

2017년 5월 18일 IPE

기고자 : Paul Craig Roberts

우리가 목도하고 있는 것은 안보 공안국가와 (이것의) 앞잡이인 자유 미디어에 의해서, 미국 대통령에게 가해지고 있는 전대 미문의 공격이다.

반역죄적 또는 위법적인 러시아와의 관계라는, 터무니없으며 입증되지 않은 비난이, 트럼프 대통령 선거 이후 뉴스의 중심이다. 이러한 비난은 안보 공안국가와 앞잡이인 자유 미디어에 의한 탄핵 운동의 움직임까지 나오고, 그것을 민주당과 “트럼프를 지지하는 한심한 놈들”이라며 노동자 계급을 등진 미국 좌익과 하버드 법학 교수 래리 트라이브 등 저명인사가 지지하는 상태에까지 이르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과 러시아 외무 장관 라브 로프 회담에서, 그 자리에 없었던 워싱턴 포스트가, 트럼프 대통령이 (러시아의) 라브 로프 외무 장관에게 미국의 국가 안보 정보를 누설한 것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러시아 정부는 매춘부 언론에 회담의 첫머리를 제공하겠다고 했지만, 물론 매춘부 언론은 관심이 없다.

최신 화제는 코미 FBI 장관을 자르기 전에 트럼프가 “러시아 수사”의 일환으로 트럼프를 수사하지 않도록 매수하려고 했다는 것이다. 미국 언론에 아무런 지성도 남아 있지 않은 것은 분명하다. 대통령은 (언제든) 해고할수 있는 인간을 매수할 필요가 없다.

미국에 있어서의 제 1의 위협으로서 녀석들이 정한, 매우 중요한 ‘러시아의 위협’역할을 유지한다고 하는 안보 공안국가의 굳은 결의를 지금 우리가 보고 있다. 1950년대 이후 CIA의 소유로 되어있는 자유주의 매체는 이 목적에 부응하고 있다.

미국 언론은 안보 공안 국가의 노예 상태에 너무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결과에 대해서는 생각도 하지 않는다.그러나 스티븐 코헨 교수는 생각하고 있다. 국가 안전보장에 대한 최대 위협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공격이다”라는 그의 의견에 동의한다. http://www.informationclearinghouse.info/47076.htm

코헨 교수는, 정부에는 행정부와 의회에 의한 미국의 대외 정책 운영을 방해하는, 첩보 기관이라는 네 번째 권력의 부(府)가 있다고 말한다.

일례로 그는 “2016년 오바마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시리아의 군사 협력의 이야기를 정리지은 것을 지적하고 있다. 얼마전까지 트럼프가 러시아와 협력 할 예정이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는 첩보 정보를 러시아와 공유할 생각이라고 말했다는 것이다. 국방부는 첩보 정보를 공유할 생각은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며칠 후, 미군은 합의에 위반하여 시리아군 군인을 살해하였고, 그래서 (상호협력의) 이야기는 끝나버렸다. 그래서 우리의 의문은 현재 워싱턴에서 외교 정책을 결정하고 있는 것은 도대체 누구 일까?(라는 것이다) “

1960년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자신이 책임자라고 생각해, 그 신념 때문에 암살되었다. JFK는 노스우드 계획이라고 하는 쿠바 침략과 대 소련 선제 핵공격을 저지하였고, 냉전의 종식에 대해 말하고 있었다.

1970년대 자신이 외교 정책의 책임자라고 생각했기때문에 닉슨 대통령은 대통령 자리에서 쫓겨났다. 케네디뿐만 아니라 닉슨도 안보 공안국가에 대한 위협이었던 것이다. 닉슨은 1차 전략 무기 제한 협상과 탄도탄 요격 미사일 제한 조약을 추진하여 중국과 국교를 회복하고 긴장을 완화했다. 군 안보 복합체는 위협이 감소하면 예산이 감소하게 된다는 것을 깨닫고 있었다. 닉슨은 베트남에서의 철수도 결정하고 있었지만, 안보 공안 국가에 구속되어 있었다. 외교 문제에 가장 정통한 대통령인 닉슨은 평화를 위한 그의 노력이 군사 안보 복합체의 권한과 이익에 위협이 되었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쫓겨난 것이다.

워싱턴 포스트 “조사”에서 닉슨의 범죄 증거는 전무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워터 게이트 침입을 실제로 알게 된 날보다 후의 날 알았다고 말한 것이 “범죄”라는, 닉슨을 비방하는 일련의 암시들을 포스트의 기자들은 단순히 정리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닉슨은 CIA의 앞잡이인 워싱턴 포스트가 그것을 그의 재선을 저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이용할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재선될 때까지 침입한 일에 대해 침묵하고 있었던 것이다.

닉슨이 배제되는 원인이 된 진정한 ‘범죄’는 러시아와 중국과 보다 평화롭고 안정된 관계의 확립에 성공한 일이다.

부동산과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인간인 트럼프는 러시아와의 관계를 정상화하고 NATO의 목적을 재고해야 시기라고 발언한 때 밟은 지뢰에 대해 인식하지 못했다.

미군 안보 복합체는 매우 곤궁한 미국 납세자들로부터 착취한 매년 1조 달러 이상의 예산을 뽐내고 있다. 이 엄청난 예산을 정당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던 적과의 관계를 정상화하겠다고 위협했기때문에 트럼프는 미국 안보 공안국가의 권한과 이익에 대한 주요 위협으로 그려지고 있다.

이것이 미국 대통령으로서 트럼프가 망가지는,  또는 해임되는 이유다.

미국의 민주주의가 무력하다는 것이 다시 한번 증명되고 있다. 워싱턴에는 트럼프를 도울 수 있는 인간은 전무하다. 나처럼 그를 도울 수있을 것 같은 사람들은 완전히 군 안보 복합체, 월가와 이스라엘 로비의 소유물로 변한 상원의 지명승인 공청회(指名承認公聴会)에는 불리지 않는다.

트럼프가 고통당하는 미국인들을 정부와 연결시키려고 한 것은, (미국을 실질적으로 지배하고 있는) 과두세력(oligarchy)에 대한 반역행위로서, 이들은 정치가들에게 장래 국민에게 포퓰리스트적인 발언을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트럼프를 본보기로 하고 있는 것이다.